본문 바로가기
info&news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구하라 금고 범인은 누구?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가 최근 방영되었습니다. 이 글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구하라 금고 범인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더 보러가기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2019년 11월 24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고 구하라 씨는 일본 활동 중 잠시 한국에 귀국한 때였습니다.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나가던 고 구하라 씨에 대해 카라 멤버 한승연 씨의 얘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되게 스트레스 받았던 어떤 날에 가까운 바다에 가서 같이 논 적이 있었다. 저는 그 날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그런 날을 하루 가지고 싶다' 고 말했습니다.

 

사망 현장에서는 간단한 메모만이 발견되었고 고인의 유서는 어디서도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온전히 알 수 없는 이별의 이유, 그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또 다른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고 구하라 씨의 49제가 지난 이틀 후 구하라 오빠 구호인 씨는 짐을 싸서 집으로 내려갔는데요, 그 다음 날 14일 자정을 조금 넘어 집에 있는 금고를 훔쳐간 사람이 있었습니다.

 

한 남성이 담장 위에 나타났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담장을 이용해 조심스럽게 바닥으로 내려 간 남성의 모습은 이내 고 구하라 씨 자택 마당 cctv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자택 현관 문을 열려고 시도하는데요, 전자 도어록을 만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약 50초 간 그 자리에 있다가 이내 화면 밖으로 사라졌습니다. 

 

해당 사건을 취재한 디스패치 기자는 '유가족이 집에 없다는 것을 알고 들어온 것 같다, 그러자마자 침입해서 금고만 하나 쏙 빼갔다는 건 무슨 목적으로 그랬을지 의문이다'고 말했습니다.

 

유가족들은 해당 금고가 없어진 사실을 뒤늦게 알고 신고했기 때문에, 증거 자료 확보가 어려웠다고 조사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고인이 사용하던 휴대폰이 아닌 그 전 사용했던 휴대폰이 보관되어 있었다는 금고, 범인은 그걸 알고 금고를 훔쳐간 것일까요?

 

고 구하라 씨는 과거 버닝썬 사건 인물 중 한 명인 최종훈과 얘기 끝에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했었고, 그들의 잘못된 파티를 끝내는 일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물건을 훔쳐간다는 걸 용납할 수 없는 오빠 구호인 씨는 과거 구하라 씨의 이사를 돕다가 찍은 사진을 통해 해당 금고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소형 냉장고 크기의 금고는 디지털 잠금장치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2층 옷방 화장대에 있었던 금고가 감쪽같이 사라졌고 cctv에는 금고를 가져가는 모습이 없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2층 철문으로 들어온 것으로 짐작되는 범인은 고인과 알던 사이였을까요? 금전적 이득이 목적이었다면 방 안에 있던 고가의 물건들을 가져갔을텐데, 금고만 가져간 것으로 볼 때 뭔가 의심쩍은 부분이 있습니다.

 

금고를 특정했더라면 금고를 현장에서 뜯으려는 시도를 했을 텐데 그런 시도도 없이 금고만 냅다 가져간 것은 금고 안에 있었던 집 문서, 계약서 외에 휴대전화 대여섯대를 훔치기 위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말합니다.

 

휴대폰에 든 각종 사진과 영상, 그것과 관련된 사람이 범인이 아닐까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구하라 금고 범인은 누구?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승리 사단의 멤버로 알려진 황 씨는 용의자 중 한 명으로 지목되었는데요, 제작진은 직접 황 씨를 만나 얘기를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고 구하라 씨와 가깝게 지냈으면서 고인의 집도 자주 방문했지만 집 비밀번호는 몰랐다고 하는데요, 황 씨는 '저는 사실 금고가 있는 줄을 몰랐다, 그 안에 만약에 휴대전화가 있었다 치면 이 휴대전화가 있으면 안 되는 사람이 가져갔을 거 아니냐' 라고 진술했습니다. 

 

휴대전화를 쓰던 당시 가장 친하게 지냈던 사람들을 한번 알아보는 게 좋겠다며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구하라 금고 범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고 구하라 씨의 오빠는 자료를 정리할 때 휴대폰 안에 중요한 자료는 다 빼놨다, 범인이 그 금고를 가져갔을 때는 거의 빈껍데기를 가져갔다 봐도 무방하다'며 알려줬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그것이 알고 싶다 1403회

 

범인이 누구인지 궁금해지네요.

관련 글 더보기

 

궁금한이야기Y 최교사 대전 동성 여교사

최근 궁금한이야기Y 최교사 일화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궁금한이야기Y 최교사 대전 동성 여교사 등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이야기Y 최교사 관련영상 보러가기 궁금한

july2th.tipsdeli.com

 

 

반응형